북런던더비는 엄청난 스피드와 공격축구로 전반 시작 휘슬과 후반 종료 휘슬이 울릴 때 까지 조금의 긴장도 내려놓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매번 선사합니다. 지난 시즌 토트넘이 아스날을 제압하던 북런던 더비는 지금도 잊을 수 없는데요.
아스날의 파상공세를 예상한 분들도 많았지만 토트넘의 그 화려하고 발빠른 공수 전환은, 작년시즌 그렇게 좋은 행보를 이어가지 못하던 토트넘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굉장한 임팩트가 있었던 경기 중 하나였습니다.
오늘, 북런던더비 아스날vs토트넘이 또 한번 맞붙습니다. 프리미어리그경기는 아니고 FA컵 캐피탈원컵입니다.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3시 45분이고요 화이트하트레인 토트텀홈에서 펼쳐집니다. 유로파리그 프리미어리그에서 연속골을 작렬시킨 손흥민이 이번 FA컵에서도 득점에 성공할지 가장 관심이 가는 대목입니다.
그런데... 이런 아쉽게도 인터넷 생중계를 해주는 한국 방송사가 없습니다. 고화질로 시청하기는 글렀네요. 아쉬운데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통해 축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경기가 시작되지 않아서 클릭하셔도 영상 나오지 않고 광고만 주구장창 뜰 겁니다. 경기 시작전에 입장하지 마시고 시간되시면 클릭해서 이동하시는게 좋습니다.
진짜 해외축구 사이트들은 광고가 무지하게 많습니다. 닫기 버튼이 굉장히 교묘하게 위치하고 있어서 팝업처럼 엄청 뜨기도 하니 정신멘탈 잘 다잡으시기 바랍니다. 화질은 그냥 저냥 보려면 보겠는데... 눈이 피로하실 수 도 있습니다.
아프리카나 다음팟에서도 아마 도방처럼 방은 열립겁니다만, 운영자가 어떻게 제재를 해서 방폭을 시키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 소개드린 해외 사이트들은 미칠듯한 팝업광고와 영상 중간중간 터져나오는 광고들로 미칠듯하게 시청을 방해합니다
만...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원래 작년에 jtbc가 뜬금포로 캐피탈원컵을 중계해주곤 했는데 이번에는 안하는건지 몇경기가 포함되지 않은건지 모르겠습니다. 하긴... 손흥민이 독일 분데스리가를 그냥 매정하게 떠나버리니... 닭쫒던개 지붕 보는 격이 된 jtbc가 뭐 미련이 있을까요 ㅋㅋ 영국쪽은 쳐다도 보기싫을텐데요..
아휴... 이 ㅄ 잘좀해서 아스날에서 봤으면 더 좋았을텐데 ㅉㅉㅉ 손흥민vs박주영 이런 타이틀이었으면 방송사에서 중계를 안했겠냐... 뭔 수를 써서라도 따오려고 했을건데... 괜히 얘는 그냥 밉상이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