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즈키컵 베트남 vs 필리핀 4강 2차전 경기가 12워 6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시작됩니다. 이미 1차전 필리핀 원정에서 1-2 짜릿한 승리를 거두면서 홈에서 치러지는 2차전에서 비기기만해도 결승 진출이 확정되고, 패한다고 해도 두골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4강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중간 카카오티비에서 지난간 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클립도 바로바로 올라오고 시청자들과 같이 채팅으로 중계를 볼 수 있어서 카카오티비로 스즈킵 베트남전을 보는게 제일 좋습니다.
■ 베트남 vs 필리핀 4강 경기 일정 중계 시간
베트남은 조별리그 A조에서 3승 1무 무실점으로 4강에 올랐고, B조 2위로 4강에 올라온 필리핀과 상대하고 있습니다. 2위로 올라온 팀의 홈에서 4강 첫경기를 치르고 장소를 바꿔 베트남의 홈에서 4강 2차전을 치르는 방식입니다.
다른4강 경기는 B조1위 태국과 B조2위 말레이시아가 경기를 치르고 있고, 1차전은 말레이시아의 홈에서 0-0으로 비겨 말레이사도 결승진출을 포기하지 않는 끈끈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 2018 스즈키컵 결승전 경기 일정 안내
결승전은 12월 11일 화요일과 12월 15일 토요일
양일에 걸쳐 세미파이널1경기 승자의 홈에서 먼저
세미파이널2경기 승자의 홈에서 각각 열리게 됩니다.
다만 태국의 홈에서 펼쳐지는 4강 2차전이라 말레이시아보다는 태국이 결승전에 올라갈 가능성이 더 높아보입니다. 만약 베트남과 태국이 스즈키컵 결승에서 만나게 된다면, 가장 기대되는 꿀잼 매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양국은 영토가 붙어있으면서 축구열기가 뛰어난 나라이고 오랜기간 앙숙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서 더 없이 재미있는 총성없는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스즈키컵이 재미있는게 홈&어웨이 방식으로 4강과 결승전이 치러지기 떄문에 베트남과 태국의 길거리 응원과 경기장과 주변에 엄청난 인파들이 응원을 하러 나오는 모습을 보는 것도 하나의 꿀잼 포인트입니다.
특히 베트남은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면 정말 말그대로 온 나라가 마비가 되는데, 특히 여행중인 분들은 비행기 시간떄문에 이동을 하셔야 한다면 축구 경기가 끝나기 전에 이동을 서두르셔야 합니다.
경기후 응원인파들이 집으로 가지 않고 남아서 거리 응원과 함께 축제분위기가 연출되는데 이동이 매우 불편하고 그 시간도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꼭 유념하셔야 합니다.
12월 6일 목요일 한국시간 저녁 9시 30분 펼쳐지는 베트남 필리핀 스즈키컵 4강 2차전 경기 박항서 감독님의 매직으로 결승까지 올라가 베트남이 꼭 우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